음악

[스크랩] [11-25] 노라조 - 해피송 가사보기

너치리 2013. 4. 17. 08:52








 


 


지나간 일을 후회한다고 


오늘밤이 지나가면 어제가 오나 


잊을건 잊어 풀때는 풀어 


정신없이 뛰어가단 쓰러질거야 




워~ 대체 무슨 일이 너를 괴롭혀 


워~ 한숨쉬는 소심한 너 일루 나와봐~ 




복잡한 일 모두 다 신경꺼 


신나게 뜨겁게 함께 놀아줄께~ 


이 밤을 다함께 달려보자 


구슬땀 비지땀 닦고 놀아보자~ 




너의 곁에 있어(너의 곁엔 너라조~) 


누굴찾고 있어~ 내가 노라조 예~ 




워~ 대체 무슨일이 너를 괴롭혀 


워~ 한숨 쉬는 소심한 너일루 나와봐 




날씨가 좋기는 딱 좋은데 


갈곳도 놀곳도 없음 전화해봐 


꿀꿀해 기분이 팍 나쁠땐 


어떡해 딱하다 내가 놀아줄께 




오오오오오~ 




너의 곁에 있어(너의 곁엔 노라조~) 


누굴찾고 있어~ 내가 노라조 예~ 




오~ 이순간을 생각 없이 즐겨봐 


오~ 사랑 명예 돈과 여자 다 잊어버려 




날씨가 좋기는 딱 좋은데 


갈곳도 놀곳도 없음 전화해봐 


꿀꿀해 기분이 팍 나쁠땐 


어떡해 딱하다 내가 놀아줄께 


 



더보기

왠지 싸늘한 느낌인걸. 참 무슨생각을 하는거야? 이 이상한 곳으로 넘어간 이후 마족이다 드래곤이다 뭐다 해서 피해망상이 생겨서 런가. 어쨌든 이 사람도 어제 만난 티엔정도는 아니지만 꽤 미남이네.’의 외모는 냥 미남정도가 아니었지만 워낙 화려한 외모-레기어스. 바이욘느. 브로마네스, 어제의 티엔-에 익숙해져 있는 에게는 냥 괜찮은 정도의 외모. 수준으로만 인식되고 있었다.


처음에 하이네인이 반한 것도 사실은 의 외모였고  외모덕에 하이네인인 눈에 불을 켜고 의 곁으로 접근하는 여인들을 모조리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았다고 말한다면 은 아마 말도 안된다고 웃어넘겨 버릴것이 분명할 정도로 의 외모 불감증은 정도가 지쳤다.‘에라


모르겠다.


저 신관의 말을 들어보면




노라조 - 해피송 가사보기

출처 : 별똥탐험대
글쓴이 : 별똥탐험대 원글보기
메모 :